SK텔레콤이 새 온라인채널을 열고 고객과 소통을 확대한다.
SK텔레콤은 온라인 미디어채널인 ‘SK텔레콤 인사이트’를 새로 연다고 20일 밝혔다.
![]() |
||
▲ SK텔레콤이 20일 온라인 미디어채널인 ‘SK텔레콤 인사이트’를 새로 열었다. |
SK텔레콤 인사이트는 기업의 이야기, IT트렌드, 4차산업혁명과 관련된 정보로 구성돼 있다. 텍스트와 이미지 중심의 기존 콘텐츠 외에도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데이터 저널리즘 등 다양한 형식을 이용해 콘텐츠를 제공한다.
SK텔레콤 인사이트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한다. 뉴스레터를 구독신청한 사람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모두 1천만 원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20일부터 8월6일까지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며 “SK텔레콤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삶을 더 가치있게 만들고 미래를 설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법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