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대상 청정원 장류 전문 브랜드 ‘청정원 순창’이 새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대상은 24일 안성재 셰프와 함께 한 청정원 순창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대상 청정원 순창, 안성재 셰프와 함께 한 2025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 대상이 청정원 순창의 새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대상>


지난해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가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며 전 세계인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우리 장 문화의 의미와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환기하고자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대상은 말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대한민국 장맛의 중심’을 중심 메시지로 전통 장 담그기 문화를 현대적으로 계승한 청정원 순창의 기술력과 진정성을 안성재 셰프를 통해 전달한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 진출한 우리 전통 장류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세계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세대와 공간을 넘어 이어진 한국 맛의 중심에 청정원 순창이 자리잡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대상은 말했다.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광고 영상은 청정원 공식 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튜브와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광고 매체로 송출된다.

최희영 대상 브랜드캠페인팀장은 “전통 장류를 국내외에 선보이고 있는 대표 기업으로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자 안성재 셰프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한국 장맛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