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한진 자체운영 플랫폼 입점기업 해외 알린다, 미국 LA에 팝업 전시장 열어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4-12 11:04: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진이 자사 플랫폼에 입점한 기업의 해외홍보를 돕는다. 

한진은 21일(현지시각)부터 이틀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월셔 그랜드센터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팝업행사를 열고 한진이 운영하는 플랫폼에 입점한 기업을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진 자체운영 플랫폼 입점기업 해외 알린다, 미국 LA에 팝업 전시장 열어
▲ 한진이 자사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의 해외진출을 지원한다. 한진은 21일(현지시각)부터 이틀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월셔 그랜드센터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입점 브랜드를 알리는 팝업행사를 연다. 이 행사에는 한진의 플랫폼 '숲', '슬로우레시피' 등에 입점한 기업 31개가 참여한다.

이번 팝업행사에는 한진의 친환경·비건 푸드 플랫폼 ‘슬로우레시피’와 패션 플랫폼 ‘숲’에 입점한 기업 31개가 참가한다. 한진은 미국 현지의 언론사, 고객 등 200여 명을 초청해 이들 기업을 소개한다.

조현민 한진 마케팅 및 디지털플랫폼사업 총괄사장도 행사장에 직접 참석해 이들 기업을 알릴 예정이다.

한진은 행사의 테마를 '지속가능한 생활(Sustainable Lifestyle)을 위해 슬로우레시피가 제안하는 다섯 가지 레시피'와 '한번에 서울을 느껴보세요(Feel Seoul In One SWOOP)'로 각각 정했다.

슬로우레시피는 전시장을 △욕실 △부엌 △침실 △옷방 △거실 등으로 구분해 제로 웨이스트, 플라스틱 프리, 리사이클·업사이클, 동물보호 등과 관련된 브랜드 제품 체험장으로 운영한다.

숲은 행사장에 방문하는 미국 내 패션 관계자 및 바이어 대상으로 입점 브랜드 9개를 홍보할 수 있는 숍인숍 형태로 전시장을 구성한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가 참가 기업에는 해외 진출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되고 해외소비자에게는 K-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