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청소년 위한 사회공헌활동 '피부건강 캠페인' 진행

▲ CNP가 선보이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기획세트.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 CNP가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한다.

LG생활건강의 CNP는 기획세트를 출시하면서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 ‘피부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NP는 온초람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와 협업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프로폴리스 트리트먼트 앰플 에센스',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등 인기있는 화장품 4종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온초람 작가가 특유의 따뜻한 색채와 감성을 CNP연구원 컨셉의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표현해 이 캠페인의 진정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CNP는 기획세트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지원하는데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CNP는 2019년부터 매년 '세상을 밝히는 빛, Light up'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들의 피부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