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와 자율주행차분야를 알리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한국투자증권과 8월5일 오후 5시에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공동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은행, 메타버스 주제로 한국투자증권과 8월5일 유튜브 세미나

▲ 우리은행은 한국투자증권과 8월5일 오후 5시에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공동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은행>


이번 세미나 주제는 '2021년 하반기 핵심 투자테마, 메타버스와 자율주행차'다. 

두 기업의 애널리스트가 참석해 진행자와 함께 대담 형태로 진행한다. 투자 전문가와 함께 하반기 시장전망과 핵심투자 테마를 기본부터 투자 노하우까지 점검한다.

이승재 우리은행 차장과 권윤구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국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투자 테마인 메타버스와 자율주행차 업종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효과적 투자방안을 제시한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8월4일까지 우리원(WON)뱅킹의 '혜택·이벤트' 메뉴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유튜브 주소가 발송된다. 우리은행과 한국투자증권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지난해 12월에 체결된 두 기업의 포괄적 업무협약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세미나로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공동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두 기업의 실질적 협력과 정례적 세미나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