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매일 게시되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카카오톡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알림서비스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투자 수요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콘텐츠 알림톡 무료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투자 수요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콘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NH투자증권> |
대고객 콘텐츠 알림톡 무료서비스는 매일 오전 신규 콘텐츠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다. 쉬운 투자정보나 실시간시황 등을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한다.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의 '콘텐츠포유' 게시판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NH투자증권이 매일 게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7월 한 달간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4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이 제공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한 발 앞서 파악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