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매일 게시되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카카오톡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알림서비스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투자 수요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콘텐츠 알림톡 무료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고객 콘텐츠 알림톡 무료서비스는 매일 오전 신규 콘텐츠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다. 쉬운 투자정보나 실시간시황 등을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한다.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의 '콘텐츠포유' 게시판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NH투자증권이 매일 게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7월 한 달간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4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이 제공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한 발 앞서 파악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NH투자증권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투자 수요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콘텐츠 알림톡 무료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투자 수요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콘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NH투자증권>
대고객 콘텐츠 알림톡 무료서비스는 매일 오전 신규 콘텐츠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다. 쉬운 투자정보나 실시간시황 등을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한다.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의 '콘텐츠포유' 게시판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NH투자증권이 매일 게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7월 한 달간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4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이 제공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한 발 앞서 파악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