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개인자산관리(PB) 고객이 아니라도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열었다.
SC제일은행은 3월12일까지 이벤트 신청자 가운데 추첨으로 뽑은 300명에게 투자전문가의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는 자신이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SC제일은행 투자전문가로부터 전문적 자산관리 상담을 받게 된다.
SC제일은행 거래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든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개인자산관리 고객들에게만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자 모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SC제일은행은 자산관리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배우 조우진씨가 출연하는 새 광고도 선보였다.
‘투자는 소문이 아닌 진짜 전문가를 믿어야 한다’는 내용의 광고는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장(부행장)은 “SC제일은행의 차별화되고 검증된 글로벌 투자 솔루션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불확실한 정보에 의존한 무분별한 투자 대신 글로벌 전문가들의 분석과 데이터에 근거한 건전한 투자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
SC제일은행은 3월12일까지 이벤트 신청자 가운데 추첨으로 뽑은 300명에게 투자전문가의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SC제일은행은 3월12일까지 300명을 추첨해 투자전문가로부터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는 자신이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SC제일은행 투자전문가로부터 전문적 자산관리 상담을 받게 된다.
SC제일은행 거래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든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개인자산관리 고객들에게만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자 모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SC제일은행은 자산관리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배우 조우진씨가 출연하는 새 광고도 선보였다.
‘투자는 소문이 아닌 진짜 전문가를 믿어야 한다’는 내용의 광고는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장(부행장)은 “SC제일은행의 차별화되고 검증된 글로벌 투자 솔루션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불확실한 정보에 의존한 무분별한 투자 대신 글로벌 전문가들의 분석과 데이터에 근거한 건전한 투자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