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디지털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차곡차곡 경품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이 디지털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1일부터 5월31일까지 ‘차곡차곡 경품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980년 이후 태어난 ‘유스’ 고객’과 1979년 이전에 태어난 ‘시니어’ 고객으로 구분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NH스마트뱅킹이나 올원뱅크를 통해 입출식 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만 명(유스, 시니어 각 1만 명)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입출식통장과 적금상품을 동시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2천 명(유스, 시니어 각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싱글디저트세트를 제공한다.
입출식통장과 적금, 예금을 동시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유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29명에게 1등 맥북에어노트북(1명), 2등 고프로 MAX(3명), 3등 아이패드(5명), 4등 문화상품권 10만 원(20명) 등을 제공한다.
같은 조건을 충족하는 시니어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등 LG스타일러(1명), 2등 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3명), 3등 다이슨 헤어드라이기(5명), 4등 농산물상품권 10만 원(20명)을 제공한다.
입출식통장과 적금, 예금을 모두 가입한 고객 가운데 모바일 대출상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유스, 시니어 고객 각 3명을 추첨해 1등 현금 1천만 원(1명), 2등 500만 원(1명), 3등 300만 원(1명) 등도 제공한다.
새학기를 맞아 NH농협은행 영업점이 입점해있는 전국의 21개 대학교 재학생 가운데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입출식 계좌와 ‘올원 5늘도 적금’을 동시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2020명에게 현금 1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정한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새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농협은행의 디지털 금융상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