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 5G' 체험단 555명 모집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19-04-04 16:36: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첫 5G 스마트폰 'V50 씽큐'와 듀얼 스크린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발되면 V50 씽큐와 듀얼 스크린을 공짜로 받게 된다.

LG전자는 V50 씽큐의 출시를 기념해 555명으로 구성한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 5G' 체험단 555명 모집
▲ LG전자는 4일 첫 5G 스마트폰의 출시를 기념해 555명으로 구성한 LG V50 씽큐 5G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기간은 5일부터 12일까지다.

LG전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원자를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체험단을 선발한다.

체험단은 LG전자가 제공한 V50 씽큐를 사용하며 느낀 점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올리게 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선물이 주어진다.

LG전자는 19일 V50 씽큐를 이동통신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유통망을 통해 출시한다.

V50 씽큐의 출고가격은 119만9천 원이고 LG 듀얼 스크린의 가격은 21만9천 원이다.

LG전자는 5월 말까지 V50 씽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많은 고객이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을 직접 체험하도록 해 LG 듀얼 스크린이 5G 스마트폰의 필수 부속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테슬라 주가에 '로보택시 프리미엄' 최고조, 빅테크 평균 대비 4배 이상 고평가
키움증권 "펄어비스 목표주가 하향, 차기작 '붉은사막' 출시 지연 반영"
키움증권 "반도체 소·부·장 내년 2분기 회복 시작, 저가매수 나서야 할 시점"
[리얼미터] 정당지지도 민주당 52.4% 국민의힘 25.7%로 두 배 격차
대신증권 "LIG넥스원 무인화 전장 경쟁력 확보, 방산 업종 최선호주"
TSMC 일본 파운드리 공장 '연내 가동' 재확인, "반도체 품질 대만과 동일"
iM증권 "롯데이노베이트 목표주가 하향, 4분기도 자회사 적자 전망"
NH투자 "효성티앤씨 목표주가 하향, 효성화학 특수가스 인수로 재무 악화"
NH투자 "KT 내년 성장 전망, 올해 4분기는 퇴직 비용으로 영업손실 불가피"
NH투자 "HK이노엔 목표주가 하향, 미국 복제약 조기 출시 가능성에 케이캡 가치 낮아져"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