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LG전자는 6일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 메시지를 뉴욕 타임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고 8일 밝혔다.
▲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6일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 |
LG전자는 방탄소년단의 미국 공연 기간에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들과 'BTS 스튜디오'의 콘텐츠를 공유하며 소통했다. 이 콘텐츠는 한 달여 동안 6200만뷰를 보였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 등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방탄소년단 관련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했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와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과의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