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새 스마트폰 V30 행사 초대장에 카메라 성능 내세워

박소정 기자 sjpark@businesspost.co.kr 2017-08-08 13:46: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V30 출시행사의 2차 초대장을 공개하면서 카메라 기능을 강조했다.

LG전자는 8일 국내외 언론매체에 초대장을 보내 31일 독일 베를린 마리팀 호텔에서 V30 출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LG전자, 새 스마트폰 V30 행사 초대장에 카메라 성능 내세워  
▲ LG전자의 V30 출시행사 1차 초대장(왼쪽)과 2차 초대장.
V30 출시행사는 제품 설명과 체험을 포함해 약 100분 동안 진행된다. 전 세계의 기자와 사업 협력업체, IT 업계 관계자 등이 행사에 참석하며 행사 내용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LG전자는 이번 초대장에 18:9 비율의 스마트폰 화면에 카메라 렌즈를 형상화한 여러 겹의 은색 원형그림을 넣어 V30에 고성능 카메라를 적용한 점을 강조했다.

중앙에는 ‘Lights, Camera, Action(조명, 카메라, 액션)’이라는 단어를 넣었다. 이는 영화촬영을 준비하는 구호로 V30에 고성능 영상 촬영기능이 탑재됐다는 것을 의미한다.

LG전자는 V30에 올레드 패널을 제품 앞면에 꽉 채운 ‘올레드 풀비전’을 적용했다. 스마트폰 테두리인 베젤을 줄이고 LG로고를 뒷면에 배치했다.

LG전자는 7월에 날짜와 도시만 밝힌 1차 초대장을 전 세계 기자들에게 보냈다. LG전자는 1차 초대장에 알파벳 V를 형상화한 이미지를 담아 V시리즈 후속작인 V30의 출시행사가 있다고 암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소정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국민의힘 향해 국정안정협의체 참여 요청, "주도권 가져도 좋다"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고래' 투자자 자산 축적에 '새우' 매수세 강력
[여론조사꽃] 국민 68.8% "군병력 국회 투입한 대통령 긴급체포 필요해"
최상목 아세안+3포럼 참석 "정치 불확실성 해소, 경제정책 차질 없이 추진"
공조수사본부 윤석열 18일 공수처로 출석요구, 내란과 직권남용 혐의 
테슬라 내년 보급형 '베이비Y' 생산 전망, GM '볼트 EUV'와 맞경쟁 가능성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3.1%, 국민의힘 21.2%로 격차 벌어져
테슬라 텍사스 리튬 제련공장 가동, 연간 50GWh 배터리에 공급할 원료 생산
국제에너지기구 "지열발전은 핵심 미래 에너지, 2050년 전력 15% 차지"
중국 국가에너지국 "올해 에너지 자급률 80% 상회, 재생에너지·원전 기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