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설 명절을 맞아 광고 영상에 등장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12일까지 ‘2026 설 빅세일’에 ‘온에어 핫템’ 코너를 신설하고 그룹 H.O.T. 광고 속 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G마켓 '설 빅세일' 광고 속 제품 할인 판매, 한우·간장게장·컴퓨터 등 선보여

▲ G마켓이 '2026 설 빅세일' 행사에서 광고 속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


온에어 핫템은 G마켓이 1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H.O.T.의 설 빅세일 광고 영상 7편에 등장하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한우와 간장게장, 먹태, 가쓰오 우동, 컴퓨터, 파스 등이 포함됐다. 

식품과 패션, 건강용품, 디지털 등 주요 카테고리 추천 상품을 특가딜로 구성해 매일 자정마다 6개씩 선보인다.

3일에는 ‘라오메뜨 전설의 패치 레전드 파스’와 ‘풀리오 풀리지 허벅지 종아리 마사지기’를, 4일에는 ‘신선집중 연평도 암꽃게 간장게장’과 ‘스팸 스마일 4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5일에는 '갤럭시탭 S11 128GB', 'LG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등을, 6일에는 '팔콘S 천연가죽 안마의자', '락토핏 골드 50포*6통' 등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유머러스한 광고에 등장하는 상품을 실제 행사에서도 파격 특가에 선보여 쇼핑하는 재미로 이어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명절, 새 학기 시즌을 맞아 구매하면 좋을 상품들로 엄선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