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알럭스(R.LUX)가 론칭 1주년을 맞아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를 새롭게 선보인다. <쿠팡>
나스는 세련된 감각과 강렬한 컬러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이번 알럭스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뷰티 에볼루션 컬렉션 에코백’을, 1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나스 카드 케이스와 블랙 핸드 미러’를 증정한다.
이번 FW 시즌에는 매트한 질감의 벨벳 피부 표현과 함께 버건디, 딥베리 계열의 포인트 컬러가 주목받고 있다. 나스의 지속력과 발색력은 시즌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는 데 적합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돕는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선명한 발색의 ‘에프터 글로우 립스틱’, 한 번의 터치로 생기를 더하는 ‘아이코닉 블러쉬’ 등이 있다.
알럭스에서 구매한 모든 나스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돼 배송된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받을 수 있고, 와우카드 결제 시 추가 4%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루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 원이다. 또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도 나스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나스의 신규 입점을 통해 고객에게 한층 다채로운 메이크업 경험을 제안하게 돼 기쁘다”며 “다가오는 시즌에 알럭스에서 나스의 아이코닉 제품들을 통해 다양한 룩을 시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