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십 VIP 이상 고객에 스타벅스 제휴 혜택 제공

▲ LG유플러스 직원이 새롭게 추가된 스타벅스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

[비즈니스포스트] LG유플러스가 강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의 일상에 차별화된 가치를 더한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혜택이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고자,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벅스와 손을 잡았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VIP 이상 고객은 9월 9일부터 누구나 매월 한 번 스타벅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 고객은 더블 사이즈업을, VVIP 고객은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 무료와 더블 사이즈업 1회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한 뒤 LG유플러스 당신의 U+ 애플리케이션에서 바코드를 열어 매장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된다. 혜택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와 배달에는 쓸 수 없다.

LG유플러스는 스타벅스 제휴를 기념해 10월20일부터 24일까지 스타벅스의 대표 혜택인 '별'을 선물한다. 별을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 당신의 U+ 앱에서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쿠폰을 받으면 된다.

쿠폰을 받으면 VVIP 고객은 8개의 별을, VIP 고객은 5개의 별을 얻을 수 있다. 별 혜택은 5일 동안 중복 수령이 가능해 VVIP 고객은 최대 40개, VIP 고객은 최대 25개 까지 적립할 수 있다.

받은 별 쿠폰은 스타벅스 앱에 접속한 뒤 쿠폰 메뉴에서 별(Star) 쿠폰 입력을 통해 등록 가능하다. 별은 받은 날부터 3일 이내 등록 가능하며, 등록한 별은 별 개수에 따라 음료·푸드·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매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유플투쁠은 10월에도 계속된다. 10월에는 신규 제휴사 8개가 추가됐다.

신규 혜택으로는 △14일 '퐁당샤브(소고기 샤브 무제한 3+1)' △20일 '배달의민족X본도시락(1만5천원 이상 주문 시 8천원 할인)' △20~24일 '짱구와 함께 떠나는 캠핑 어드벤처 전시(30% 할인)' △21일 'BBQ(황금올리브 반마리 무료)' △22일 '낫온리포투데이(20% 추가 할인)' △23일 'Uber(첫 탑승 1만원 할인/기존 50% 할인)' △23일 '스피드메이트(국산차는 엔진오일 할인 및 와이퍼 교환/수입차는 엔진오일 할인+정비 4종 혜택 제공)' △28일 '바잇미(5천원 쇼핑상품권 증정)'가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이번 혜택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좀 더 풍족하고, 일상에서 멤버십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맞는 쇼핑 할인, 이동수단, 식음료 혜택 등도 강화했으니 LG유플러스와 행복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