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 유진홈센터(대표이사 유순태)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오는 7일까지 3일간 ‘BIG ACE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이스하드웨어는 행사 기간 중 강남점에서 웍스(WORX)와 밀워키(Milwaukee)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웍스는 9월5일, 밀워키는 9월6일 각각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 구매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진그룹, 에이스하드웨어 9월 'BIG ACE DAY' 개최

▲ 유진그룹 계열 유진홈센터가 운영하는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오늘부터 7일까지 3일간 ‘BIG ACE DAY’ 행사를 개최한다. <유진그룹>


에이스 리워드 회원 대상 더블 페이백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마스터 회원은 기존 10%에서 20%까지, 프로 회원은 5%에서 10%까지, 에이스 회원은 1~2%까지 각각 두 배 적립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풍성한 추가 혜택이 마련된다. 3M 넥쿨러 컵홀더 3천 원 균일가, 콘센트 1+1 이벤트, 인기 도어락 30% 할인, 일반전선 최저가 특가 등 실속 있는 상품이 준비돼 있다. 

에이스하드웨어 관계자는 “BIG ACE DAY 이벤트는 단 3일간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하드웨어는 1924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 개국 6천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2018년에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