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웹젠이 방치형 신작 게임 '뮤: 포켓 나이츠'의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열고 4일 사전등록 접수를 시작했다.
'포켓 나이츠'는 웹젠의 베스트셀러IP '뮤(MU)'의 장르 다각화를 위해 선보이는 방치형 게임이다. 태국과 필리핀에서 소프트런칭을 시작해 수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국내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사전등록은 4일 11시부터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휴대폰 번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 등 주요 앱 마켓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브랜드사이트에서는 포켓 나이츠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영상과 추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클래스 별 전직 정보와 스킬 영상이 공개돼 각기 다른 캐릭터의 개성을 엿볼 수 있으며 쉽고 빠른 육성을 내세운 포켓 나이츠만의 주요 콘텐츠도 선보인다.
블러드캐슬과 악마의광장 등 원작의 상징적 콘텐츠와 MMORPG처럼 다른 게이머와 교류할 수 있는 '마을' 콘텐츠와 뮤 대륙을 누비며 몬스터를 처치하는 토벌과 탐험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게임 회원과 소통하기 위한 공식 커뮤니티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커뮤니티는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GM 노트, 업데이트 내용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미리 접할 수 있다.
웹전은 이후 사업 일정에 따라 추가 게임 정보와 출시일을 공개하기로 했다. 정희경 기자
'포켓 나이츠'는 웹젠의 베스트셀러IP '뮤(MU)'의 장르 다각화를 위해 선보이는 방치형 게임이다. 태국과 필리핀에서 소프트런칭을 시작해 수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국내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 웹젠의 방치형 신작 '뮤: 포켓 나이츠'가 4일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전등록은 4일 11시부터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휴대폰 번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 등 주요 앱 마켓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브랜드사이트에서는 포켓 나이츠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영상과 추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클래스 별 전직 정보와 스킬 영상이 공개돼 각기 다른 캐릭터의 개성을 엿볼 수 있으며 쉽고 빠른 육성을 내세운 포켓 나이츠만의 주요 콘텐츠도 선보인다.
블러드캐슬과 악마의광장 등 원작의 상징적 콘텐츠와 MMORPG처럼 다른 게이머와 교류할 수 있는 '마을' 콘텐츠와 뮤 대륙을 누비며 몬스터를 처치하는 토벌과 탐험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게임 회원과 소통하기 위한 공식 커뮤니티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커뮤니티는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GM 노트, 업데이트 내용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미리 접할 수 있다.
웹전은 이후 사업 일정에 따라 추가 게임 정보와 출시일을 공개하기로 했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