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NS홈쇼핑이 상품에 따라 맞춤형 짧은 영상을 보여주는 서비스를 내놨다.

NS홈쇼핑은 13일 모바일 전용 쇼핑 서비스 ‘숏딜’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NS홈쇼핑 모바일 전용 숏폼 서비스 '숏딜' 선봬, 영상 보다 바로 구매 가능

▲ NS홈쇼핑이 모바일 앱 전용 쇼핑 서비스 ‘숏딜’을 새롭게 선보인다. < NS홈쇼핑 >


숏딜은 기존 방송을 편집한 영상이 아니라 각 상품 특성에 맞춰 기획ᐧ촬영ᐧ제작한 맞춤형 숏폼 콘텐츠다. 

NS홈쇼핑은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앱(애플리케이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원하는 상품을 찾아 구매하는 ‘목적형 쇼핑’뿐 아니라 우연히 좋은 상품을 발견하는 ‘발견형 쇼핑’ 경험까지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영상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링크를 통해 바로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정유찬 NS홈쇼핑 TV콘텐츠사업본부은 “숏딜은 고객이 예상치 못한 상품을 발견하는 즐거움과 마음에 드는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을 함께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모바일과 영상 콘텐츠를 결합해 확장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