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대한비만미용학회서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군 선보여

▲ 1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개최된 '2025년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춘계 학술대회' 현장.  <동국제약>

[비즈니스포스트] 동국제약이 국내 미용 학회에서 주요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군을 선보였다. 

동국제약은 1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개최된 ‘2025년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비만미용학회는 비만 치료와 미용의학 분야에 특화된 국내 에스테틱 학회다. 다양한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임상 트렌드와 안전성 기반 시술 전략 등을 공유한다. 춘계 학술대회에서는 고도화된 에스테틱 시술법과 실제 임상 적용 사례 중심의 발표가 이어졌다.

동국제약은 이번 학회에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비에녹스주’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케이블린’ △창상피복재 ‘마데카 MD 크림 및 로션’ △스킨부스터 ‘디하이브’ 등 다양한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군을 선보였다. 제품별 임상 효능과 실제 사용법에 대한 설명도 함께 제공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대한비만미용학회 학술대회 참가로 동국제약의 제품력과 임상적 유용성을 전문 의료진에게 직접 소개함으로써 브랜드 신뢰도와 현장 접점을 동시에 확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의료진들과 학술적 교류를 강화해 시장 내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