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뷰티·팬시·청소용품 등 20여 종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이소는 10일 '2025 신년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소 '2025 신년 베스트 기획전' 열어, 뷰티·팬시·청소용품 선봬

▲ 다이소가 신년을 맞아 뷰티, 팬시, 청소용품 등 인기상품 20여종을 선모인다. <아성다이소>


뷰티용품에서는 올해 화제를 모은 'VT 리들샷 기획세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에센스와 앰플을 세트로 구성했다. 

'윙크걸 기름종이 파우더'는 퍼프를 추가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였다. 해당 제품은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다이소는 설명했다.

팬시용품도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고객을 겨냥해 준비됐다. 

'다이소 인기 스티커 모음 팩 6매입'은 고객 투표로 선정된 인기 시리즈를 재출시했다. 기존 2개입에 1천 원이던 '3색 초저점도 볼펜'은 5개입 세트로 구성했다.

청소용품도 준비했다. 

‘에탄올 청소포 50매입 3개 세트’는 기존 1개당 2천 원이던 상품을 3개 묶음으로 5천 원에 판매한다. ‘크린 운동화 클리너 10개입 세트’는 기존 2개 1천 원에서 10개 2천 원으로 수량을 늘려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인기 상품을 재구성해 감사함을 돌려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사랑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