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S홈쇼핑이 충북 음성 한국소비자원에서 열린 한국소비자원 시무식에서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왼쪽 첫 번째)과 윤수현 한국소비자원 원장(왼쪽 네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S홈쇼핑 >
NS홈쇼핑은 2일 충북 음성 한국소비자원에서 열린 한국소비자원 시무식에서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매년 소비자불만해결 협의회 참석률과 상담 자율 처리율, 적극성 등을 합산한 종합 점수가 가장 높은 기업을 업종별로 선정해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한다. NS홈쇼핑은 홈쇼핑 분야에서 표창을 받았다.
고객 문의 시 12시간 이내로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고객이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문의 사항 답변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은 “NS홈쇼핑은 고객문의사항과 개선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소비자 권익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