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홈쇼핑에서 자체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자체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가전은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다. 해당 제품은 1~2인 가구 타깃의 150L대 소용량 상품으로 2023년 출시됐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홈쇼핑과 협업해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로 했다. 방송은 3일 오후 4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50만 원대 혜택가와 함께 롯데홈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추가 증정한다.
최근 롯데하이마트는 1~2인 가구 중심 인구 구조 변화, 가성비 수요 증가 등 다양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브랜드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전략실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고려한 롯데하이마트만의 차별화된 자체브랜드 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롯데홈쇼핑과의 협업 분야를 확대하며 상품 기획과 소싱 단계에서 협업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자체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가전은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다. 해당 제품은 1~2인 가구 타깃의 150L대 소용량 상품으로 2023년 출시됐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홈쇼핑과 협업해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로 했다. 방송은 3일 오후 4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50만 원대 혜택가와 함께 롯데홈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추가 증정한다.
최근 롯데하이마트는 1~2인 가구 중심 인구 구조 변화, 가성비 수요 증가 등 다양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브랜드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전략실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고려한 롯데하이마트만의 차별화된 자체브랜드 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롯데홈쇼핑과의 협업 분야를 확대하며 상품 기획과 소싱 단계에서 협업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