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의 자체 SPA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가 발열내의를 100원에 제공한다.

무신사스탠다드는 25일 발열내의 '힛탠다드'의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스탠다드 발열내의 100원 이벤트, 오프라인 5개 4900원 행사도

▲ 무신사스탠다드가 발열내의를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 브랜드 상품 1개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힛탠다드 1종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무신사 앱(애플리케이션)에서 ID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인 힛탠다드 상품은 크루 넥 티셔츠, 타이즈 2종이다. 컬러는 검정, 진회색, 연회색, 연베이지, 흰색 가운데 고를 수 있다. 재고 소진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별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11월3일까지 고객 1인당 힛탠다드 최대 5개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100원 이벤트'에 사전 참가한 고객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무신사스탠다드 관계자는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는 최소 주문 조건 없이도 모든 회원에게 동등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대표적 연말 이벤트로 자리잡았다"며 "기존에 발열내의 외에도 슬랙스, 데님 등의 일반 상품으로도 힛탠다드 라인을 확장해 겨울철 기능성 패션 대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