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유한양행 고함량 아르기닌 '라라올라' 판매, "신체적 무기력 증상 완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7-25 14:57: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유한양행이 영양소 아르기닌을 활용한 제품 판매에 나서고 있다.

유한양행은 25일 일반의약품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라라올라’를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한양행 고함량 아르기닌 '라라올라' 판매, "신체적 무기력 증상 완화"
▲ 유한양행이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라라올라'(사진)을 판매하고 있다. <유한양행>

유한양행에 따르면 라라올라는 체내에서 생성되는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 1일 1회 복용으로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 5천㎎을 함유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이 제품은 정신적·신체적 무기력 증상과 아미노산 결핍 상태 회복에 효과적이며 에너지 생성, 혈액순환 개선, 심혈관질환 예방, 피로물질 배출 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아르기닌은 운동 효과를 높이고 신체의 무기력 완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르기닌은 우리 몸의 대사와 해독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 가운데 하나로 간 기능 개선과 혈관 기능 향상, 운동 수행력과 근육 회복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체내 암모니아에 따른 독성을 제거하여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고 산화질소의 전구체로써 혈관을 확장시키는 작용도 한다.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면역세포 성장에 관여해 외부 유해 물질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는 물질이기도 하다.

유한양행은 5월부터 방송인 신동엽씨를 모델로 한 TV 광고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