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로케이는 청주~몽골 울란바토르 노선 단독 취항을 기념하는 ‘여기 지금 몽골' 캠페인을 내놨다고 3일 밝혔다. <에어로케이항공> |
[비즈니스포스트] 에어로케이항공이 몽골 취항 홍보 캠페인 출시와 함께 무료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로케이는 3일 청주~몽골 울란바토르 노선 단독 취항을 기념하는 ‘여기 지금 몽골' 캠페인을 내놨다고 밝혔다.
에어로케이는 5월15일부터 울란바토르 노선 운항을 시작해 청주에서 RF421편(수, 금, 일), 울란바토르에서 RF422편(목, 토, 월)을 주 3회씩 운항하고 있다.
에어로케이는 청주~울란바토르 노선 활성화를 위한 취항지 홍보 캠페인으로 ‘여기 지금 몽골’을 최근 실시하며 몽골의 여러 매력을 알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몽골 취항 홍보 캠페인은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매일 한명씩 울란바토르행 무료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몽골 여행 성수기인 7~8월에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코드도 즉시 증정한다.
에어로케이는 6일 국제선 취항 1주년을 맞아 탑승객 대상 이벤트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로케이는 현재 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을 포함해 청주국제공항에서 국제선 노선 총 7개를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일본 도쿄(나리타공항), 베트남 나트랑 등 2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