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카드가 특화 업종 혜택을 강화한 신용카드 상품을 내놨다.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Edition)’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롯데카드가 특화 업종에서 최대 7% 캐시백을 제공하는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상품을 내놨다. <롯데카드> |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은 ‘디지로카 펫’, ‘디지로카 골프’, ‘디지로카 웰니스’, ‘디지로카 에듀’, ‘디지로카 오토’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각 상품의 특화 업종을 살펴보면 디지로카 펫은 반려동물 센터·동물병원, 디지로카 골프는 골프장·골프연습장, 디지로카 웰니스는 피부과·성형외과·스포츠센터·미용실, 디지로카 에듀는 학원·유치원, 디지로카 오토는 주유 업종이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고객은 각 상품별 특화 업종에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월 실적 시스템을 도입해 지난달 실적이 없어도 이달에 실적을 달성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디지로카 펫·골프·웰니스·에듀는 이번 달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에서 100만 원 미만 사이면 각 혜택 업종 이용금액의 3%를 월 3만 원 한도까지 캐시백해준다.
이번 달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이라면 혜택 업종에서 캐시백 환급률이 이용금액의 7%로 커진다. 이 때 최대 월 할인한도는 5만 원이다.
디지로카 오토는 리터당 캐시백 금액이 적용된다.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에서 100만 원 미만에서 리터당 100원을, 100만 원 이상에서 리터당 150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월 할인한도는 동일하다.
실적과 상관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은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 3만 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 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돼 있는 5가지 특화 영역에서의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상품이다”며 “펫·골프·성형외과 등에서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7%라는 높은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담았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