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은 7월1일 23시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고 24일 밝혔다.
▲ 24일 KB라이프생명이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KB라이프생명 >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로 합격 이후 바로 입사가 가능한 자다.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국가등록 장애인 또는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과 내부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부문 △상품·계리 부문 △디지털 IT 부문으로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모집 부문별 관련 유관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인공지능 역량 검사, 면접 등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다만 디지털 IT부문 지원자는 서류 합격 후 코딩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선발된 인원은 8월5일부터 9월27일까지 8주 동안 인턴 실습을 진행한다. 이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최종 채용된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채용과 관련해 현직자와 상담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26일 오후 2시부터 KB라이프타워 지하 2층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KB라이프생명 유튜브에 지난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직접 출연한 릴레이 인터뷰 콘텐츠를 올려 현직자들의 생생한 조언과 팁도 제공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채용연계형 인턴 프로그램 운영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실무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회사도 우수한 인재를 영입할 수 있어 올해 다시 진행하게 됐다”며 “KB라이프생명과 함께 성장해 나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