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몽골 현지 콘서트의 주류 스폰서로 참여하며 맥주 크러시를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31일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몽골의 인기가수 다바이다샤 콘서트에 메인 주류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해당 콘서트는 몽골의 인기가수 다바이다샤 이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관객수는 약 3만5천 명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며 몽골의 주요 유통 채널과 협력하여 현지 시장에 맞춘 판촉 활동을 펼친다.
현지 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크러시 브랜드 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몽골 시장 진출을 통해 크러시의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다양한 문화권에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현지 소비자들이 크러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김예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31일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몽골의 인기가수 다바이다샤 콘서트에 메인 주류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 몽골 현지에서 소비자가 맥주 크러시를 살펴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해당 콘서트는 몽골의 인기가수 다바이다샤 이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관객수는 약 3만5천 명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며 몽골의 주요 유통 채널과 협력하여 현지 시장에 맞춘 판촉 활동을 펼친다.
현지 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크러시 브랜드 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몽골 시장 진출을 통해 크러시의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다양한 문화권에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현지 소비자들이 크러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