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이 4월 한달 동안 올해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구독형 멤버십 회원에게 면세점 혜택을 준다. |
[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구독형 멤버십 회원에게 면세점 혜택을 준다.
티웨이항공은 30일까지 '티웨이플러스 회원 전용 신라면세점 혜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올해 말까지 티웨이항공을 이용할 예정인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회원이다. 현재 티웨이플러스 구독자가 아니더라도 티웨이플러스 구독 후 항공권을 발권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항공권을 발권한 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있는 링크에 응모하면 된다. 이후 5월8일부터 19일까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티웨이플러스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면 혜택이 주어진다.
티웨이플러스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신라면세점의 △골드플러스·다이아몬드로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티웨이플러스 단독 온라인 제휴 적립금 △온라인 적립금 △온라인 S.리워드(S.Rewards) 등이 차등 지급된다.
티웨이플러스는 △라이트 △베이직 △프리미엄 △프리미엄플러스 등 4개 등급으로 나뉜다. 등급별 구독료는 최저 6개월 2만9천 원(라이트)에서 최대 29만9천 원(프리미엄플러스)까지다.
티웨이플러스 회원은 △사전좌석 구매 무료 △티웨이-e카드 지급 △특가운임 사전 제공 △항공권 할인 쿠폰 제공 △여정 변경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독 시 동반 1인을 추가하면 동반인을 미리 특정해 등록하지 않아도 매번 다른 일행과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티웨이플러스 구독 멤버십 회원 전용 이벤트와 혜택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을 앞둔 티웨이플러스 회원분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신라면세점 제휴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