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악사손해보험 대표에 한스 브랑켄 악사인터내셔널마켓 이사, 6월1일 취임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4-03-21 16:24: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악사손해보험 대표이사에 한스 브랑켄 악사인터내셔널마켓 이사가 내정됐다.

악사손해보험은 신임 대표이사로 브랑켄 이사가 내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브랑켄 이사는 이사회 승인 절차를 거쳐 6월1일 악사손해보험 대표에 취임한다.
 
악사손해보험 대표에 한스 브랑켄 악사인터내셔널마켓 이사, 6월1일 취임
▲ 한스 브랑켄 악사인터내셔널마켓 이사가 차기 악사손해보험 대표이사로 내정됐다. <악사손해보험>

기욤 마라보 악사손해보험 대표는 방콕에 있는 악사 타일랜드 자아이의 최고경영자로 자리를 옮긴다.

브랑켄 내정자는 금융서비스와 보험분야에서 20년 이상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로 평가된다.

벨기에에 있는 다이렉트 보험사 유즈의 최고경영자를 거쳐 2017년 4월부터 2021년 8월까지 악사 일본 다이렉트 최고경영자를 지냈다. 이후 악사인터내셔널마켓에서 인력관리(HR)와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책임자로 일해왔다.

악사손해보험은 “브랑켄 내정자의 사업 통찰력, 보험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악사손해보험의 혁신과 성장에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랑켄 내정자는 “악사손해보험의 기술적 우수성 및 탁월한 실행 능력을 바탕으로 유능한 임직원과 함께 고객에게 최상의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법원, 우리금융 '부당대출' 혐의 전 회장 손태승 구속영장 재차 기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