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노우피크코리아와 호반호텔앤리조트가 럭셔리 캠핑 콘텐츠를 만드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사진은 30일 서울 서초구 호반그룹 본사에서 열린 두 회사의 전략적 업무협약식 모습. <호반호텔앤리조트>
스노우피크코리아는 30일 서울 서초구 호반그룹 본사에서 호반호텔앤리조트와 ‘하이앤드 캠핑 문화 조성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스노우피크는 일본에 본사를 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다. 자연과 더 나은 삶의 가치를 표방하는 하이엔드 캠핑 브랜드로 인식된다.
스노우피크코리아와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친환경 웰니스 리조트라는 브랜드 개발 방향에 공감해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조트 포레스트리솜에서 진행된다. 리조트 객실 30실을 ‘글램핑 포레스트(가칭)’로 꾸며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두 회사가 세운 계획이다.
나무와 돌, 황토를 사용한 자연친화적 인테리어 객실에서 스노우피크의 여러 캠핑 용품을 이용할 수 있다. 넓은 객실 테라스는 단독으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단장된다.
리조트 내 주요 장소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과 스노우피크 브랜드 경험공간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된다.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전문 크루인 리오와 함께 자연을 소재로 한 캠핑형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