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마련했다.
에잇세컨즈는 20대를 겨냥해 올해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니. 근데. 진짜 나, 좀 멋있네’를 캠페인 타이틀로 걸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춰 고객들의 스타일 가능성을 확장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스타일로 나를 멋지게 꾸밀 줄 아는 친구들의 일상을 인스타그래머블하게 만드는 순간을 비주얼 콘셉트로 잡았다. 힙시크룩, 캐주얼룩, 프렌치 페미닌룩, 댄디 및 캐주얼룩, 톤온톤 시밀러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레더 아우터, 데님, 스웨터, 트위드 재킷 등은 물론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과 바시티 재킷, 캐주얼 후디 등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캠페인 영상은 메인 영상 뿐 아니라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모델별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8초 TV’ 등 오운드 미디어는 물론 TVC,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가치를 젊은 층의 문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배윤주 기자
에잇세컨즈는 20대를 겨냥해 올해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번 캠페인은 ‘아니. 근데. 진짜 나, 좀 멋있네’를 캠페인 타이틀로 걸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춰 고객들의 스타일 가능성을 확장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스타일로 나를 멋지게 꾸밀 줄 아는 친구들의 일상을 인스타그래머블하게 만드는 순간을 비주얼 콘셉트로 잡았다. 힙시크룩, 캐주얼룩, 프렌치 페미닌룩, 댄디 및 캐주얼룩, 톤온톤 시밀러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레더 아우터, 데님, 스웨터, 트위드 재킷 등은 물론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과 바시티 재킷, 캐주얼 후디 등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캠페인 영상은 메인 영상 뿐 아니라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모델별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8초 TV’ 등 오운드 미디어는 물론 TVC,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가치를 젊은 층의 문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