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대한항공이 편의점 이마트24를 통해 수제맥주를 선보인다.

대한한공은 플레이그라운드브루어리 손잡고 생산한 수제맥주 ‘칼스라거(KAL’s Larger)’를 이마트24 매장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를 통해 27일부터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항공 수제맥주 ‘칼스라거’ 선보여, 9월부터 기내 서비스로 제공

▲ 대한항공이 플레이그라운드브루어리와 손잡고 생산한 수제맥주를 이마트24를 통해 2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수제맥주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24와의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를 연다. 칼스버그 제품. <대한항공>


플레이그라운드브루어리는 2020년 대한민국 주류 대상에서 5관왕을 차지한 맥주생산업체이다. 

칼스라거는 인천공항 내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 김포공항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9월부터는 대한항공의 기내 서비스로도 제공된다.

대한항공과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를 기념해 7월27일부터 9월30일까지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이마트24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2천 원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2마일을 적립해준다. 특히 8월말까지는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 제품 구매금액에 대해서는 2천 원당 20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서는 이마트24 결제 시 대한항공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스카이패스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대한항공은 이마트24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미주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3명) △대한항공 테디베어 인형(5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수제맥주와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며 "기내와 공항 라운지에서 만나는 칼스라거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