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걸그룹 블랙핑크와 협업한 상품을 내놓는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7월25일부터 8월21일까지 블랙핑크를 테마로 기획한 프라푸치노 음료와 푸드를 비롯해 굿즈, 스타벅스 카드 등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7월25일부터 8월21일까지 블랙핑크를 테마로 기획한 프라푸치노 음료와 푸드를 비롯해 굿즈, 스타벅스 카드 등을 판매한다. < SCK컴퍼니 >
이번에 출시되는 ‘블랙핑크 스트로베리초코크림프라푸치노’는 오트우유에 딸기시럽과 다크초콜릿소스를 섞어 블랙과 핑크의 색감을 강조했다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음료 위에는 핑크색 휘핑크림과 블랙핑크 로고 모양의 하트 초콜릿이 올라간다.
SCK컴퍼니는 블랙핑크 협업 푸드를 한국에서만 선보인다. ‘블랙핑크 딸기크림초코바움쿠헨’과 ‘블랙핑크 딸기크림초코번’에는 핑크색 딸기우유크림을 활용해 콜라보 상품임을 강조했다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이번 한정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도 출시된다.
SCK컴퍼니는 ‘블랙핑크 라인스톤콜드컵’, ‘블랙핑크 스터드콜드컵’, ‘블랙핑크 열쇠고리’, ‘블랙핑크 여권지갑’, ‘블랙핑크 토트백’ 등을 선보인다.
SCK컴퍼니는 “이번 협업 상품은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9개 나라에서 동시 론칭된다”며 “블랙핑크 팬클럽인 ‘블링크’와 스타벅스 고객들이 블랙핑크만의 차별화된 매력이 담긴 이번 협업 상품들을 통해 스타벅스에서 더욱 밝고 신나는 여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