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앱 모니모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전찬휘 기자 breeze@businesspost.co.kr 2023-04-14 15:47: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인 삼성금융네트웍스가 통합 금융앱 ‘모니모’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출시 1주년을 맞아 ‘돌잡이 퀴즈 이벤트’ ‘돌잔치 답례품’ 등 생일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앱 모니모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 삼성금융은 모니모 출시 1주년을 맞아 생일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니모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만든 금융 통합 앱이다. 계정 하나로 계좌통합관리, 간편송금, 환전 등 자사 서비스 및 거래현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스웍스는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맞서 삼성생명과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등 삼성그룹 금융 계열사가 지난해 4월 만든 공동 브랜드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이날부터 4월20일까지 OX퀴즈로 모니모의 성장 과정을 알아보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를 연다. 7일간의 퀴즈를 모두 맞추면 '돌잡이 스페셜 젤리'를 준다. 

'젤리'는 모니모 전용 리워드로 '모니머니'로 교환해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에 현금처럼 쓸 수 있다.

5월13일까지 추첨을 통해 돌잔치 답례품도 제공한다. 매일 5천 명씩 모두 15만 명에게 스페셜 젤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대표 서비스인 모니모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니모를 모든 삼성금융네트웍스 고객의 필수 앱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전찬휘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