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인 삼성금융네트웍스가 통합 금융앱 ‘모니모’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출시 1주년을 맞아 ‘돌잡이 퀴즈 이벤트’ ‘돌잔치 답례품’ 등 생일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삼성금융은 모니모 출시 1주년을 맞아 생일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모니모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만든 금융 통합 앱이다. 계정 하나로 계좌통합관리, 간편송금, 환전 등 자사 서비스 및 거래현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스웍스는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맞서 삼성생명과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등 삼성그룹 금융 계열사가 지난해 4월 만든 공동 브랜드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이날부터 4월20일까지 OX퀴즈로 모니모의 성장 과정을 알아보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를 연다. 7일간의 퀴즈를 모두 맞추면 '돌잡이 스페셜 젤리'를 준다.
'젤리'는 모니모 전용 리워드로 '모니머니'로 교환해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에 현금처럼 쓸 수 있다.
5월13일까지 추첨을 통해 돌잔치 답례품도 제공한다. 매일 5천 명씩 모두 15만 명에게 스페셜 젤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대표 서비스인 모니모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니모를 모든 삼성금융네트웍스 고객의 필수 앱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전찬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