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봄 나들이철 입기에 좋은 남성복과 여성복, 빈폴 등 할인 행사를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12일)과 주요 브랜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16일)에서 올해 봄여름 시즌 행사 '투게더 위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봄 나들이철 맞아 할인행사 '투게더 위크' 진행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남성복과 여성복, 빈폴 등 할인 행사를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로가디스), 여성복(구호·르베이지·코텔로), 빈폴(빈폴멘·레이디스·액세서리·키즈·골프), 해외 상품(비이커·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띠어리·토리버치 등)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SSF샵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여 브랜드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입하면 구매 브랜드 이외 다른 참여 브랜드 상품을 구입할 때 쓸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일례로 빈폴멘 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입하면 갤럭시·구호·빈폴골프·메종키츠네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1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SSF샵 행사 참여 고객은 10% 할인 쿠폰을 내달(5월) 1일 지급 받는다. 해당 쿠폰(최대 할인 금액 10만원)은 5월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은 10% 할인 쿠폰을 행사 참여 즉시 지급한다. 해당 쿠폰(최대 할인 금액 50만원)은 이달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여한 고객에게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살 때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매장 등 세부 내용은 삼성패션 쇼핑 도우미 'SSF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F샵은 이달 9일까지 봄여름 시즌 주요 판매 품목인 티셔츠를 주제로 '해피 투게더' 프로모션도 연다. 올해 봄여름 시즌 티셔츠 신상품을 5% 할인해줄 뿐 아니라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스타일링 아이템을 함께 구입한 고객에게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폭넓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투게더 위크' 행사를 연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봄나들이 옷을 실속 있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