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코리안리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코리안리는 17일 코리안리 사옥에서 열린 창립 60주년 기념식에서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신규 CI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코리안리 관계자는 “새 CI에서는 ‘KOREAN’을 두꺼운 고딕체로 강조해 글로벌시장에서 ‘한국’ 재보험사로 경쟁력을 키우겠다는 자신감을 표현했다”며 “상대적으로 굵기가 얇은 ‘Re’는 어떤 다양한 상황에서도 위험을 최소화하고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새 슬로건으로는 ‘Challenge Ourselves, Change the World’(우리 자신에 도전하라, 세상을 바꿔라)가 발표됐다.
코리안리는 내부혁신을 계속해 재보험서비스를 극대화하고 고객 및 주주와 나아가 세상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열망이 슬로건에 담겼다고 바라봤다.
이밖에 코리안리는 회사의 대표색(Corporate color)은 청색과 옅은 회색에서 검은색으로 바꿨다. 새 CI와 해외진출과 신시장 개척을 적극 추진하겠다는 계획도 세워뒀다.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은 “사람도 환갑을 새로운 인생흐름의 시작으로 본다”며 “코리안리도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CI와 함께 또 한 번의 도약을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
코리안리는 17일 코리안리 사옥에서 열린 창립 60주년 기념식에서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신규 CI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 코리안리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사진은 바뀐 코리안리 CI. <코리안리>
코리안리 관계자는 “새 CI에서는 ‘KOREAN’을 두꺼운 고딕체로 강조해 글로벌시장에서 ‘한국’ 재보험사로 경쟁력을 키우겠다는 자신감을 표현했다”며 “상대적으로 굵기가 얇은 ‘Re’는 어떤 다양한 상황에서도 위험을 최소화하고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새 슬로건으로는 ‘Challenge Ourselves, Change the World’(우리 자신에 도전하라, 세상을 바꿔라)가 발표됐다.
코리안리는 내부혁신을 계속해 재보험서비스를 극대화하고 고객 및 주주와 나아가 세상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열망이 슬로건에 담겼다고 바라봤다.
이밖에 코리안리는 회사의 대표색(Corporate color)은 청색과 옅은 회색에서 검은색으로 바꿨다. 새 CI와 해외진출과 신시장 개척을 적극 추진하겠다는 계획도 세워뒀다.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은 “사람도 환갑을 새로운 인생흐름의 시작으로 본다”며 “코리안리도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CI와 함께 또 한 번의 도약을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