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기업일반

내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공유하는 테크42 콘퍼런스 11월22일 개최

임민규 기자 mklim@businesspost.co.kr 2022-11-08 14:45: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내년도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IT전문언론 테크42는 11월22일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3’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내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공유하는 테크42 콘퍼런스 11월22일 개최
▲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3이 22일 롯데호텔에서 열린다.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는 2023년의 디지털 마케팅 분야를 종합적으로 예측하는 콘퍼런스로 23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콘퍼런스는 오프라인으로만 개최되기 때문에 현장 인원이 적정 수준에 도달하면 마감된다. 현재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3 공식 홈페이지와 이벤트 테크스타트업 ‘이벤터스’를 통해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콘퍼런스 당일 현장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트렌드노트 2023’을 증정한다. 행사 막판에는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애플워치8, 에어팟3,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콘퍼런스 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3을 통해 고객들을 어떻게 우리의 ‘찐팬’으로 만들 수 있을지 그리고 내년도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과 관련 예산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배치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민규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