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핀테크 기업 웹케시가 전기공사업계 전용 경리 프로그램 출시 3주년 이벤트를 벌인다.
웹케시는 한국전기공사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협회 전용 경리나라인 'KECA경리나라 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웹케시는 한국전기공사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협회 전용 경리나라인 'KECA경리나라 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은 웹케시 본사 내부. |
KECA경리나라는 2020년 웹케시와 한국전기공사협회가 협업해 출시한 전기공사업계 전용 경리업무 솔루션을 말한다.
웹케시는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KECA경리나라 출시 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의미를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방문 상담 신청 고객 △가입 고객 △지인 추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웹케시는 KECA경리나라 방문 상담을 신청한 1천 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CU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하고 10명을 추첨해 KECA경리나라 1년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기로 했다.
또한 KECA경리나라를 가장 많이 추천한 추천왕 2명에게는 아이폰14 Pro를 증정할 계획을 세웠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KECA경리나라에 관한 한국전기공사협회 회원사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출시 3주년을 맞았다”며 “웹케시는 앞으로도 협회 회원사에 필요한 경리업무 관련 기능을 KECA경리나라에 추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