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넷마블게임즈, 새 게임 '모두의퍼즐펫' 국내 출시

서정훈 기자 seojh85@businesspost.co.kr 2016-06-14 18:41: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넷마블게임즈가 새 모바일게임 ‘모두의퍼즐펫 for kakao’를 14일 구글과 애플 양대 애플리케이션(앱) 마켓으로 출시했다.

모두의퍼즐펫은 ‘퍼니지’가 개발을 맡았는데 장르는 퍼즐게임이다. 게임 이용자가 네모 블록 사이에 갇힌 동물캐릭터를 구출하기 위해 연결된 블록을 터치 방식으로 없애면 된다.

  넷마블게임즈, 새 게임 '모두의퍼즐펫' 국내 출시  
▲ 넷마블게임즈가 14일 신작 모바일게임 '모두의퍼즐펫for kakao'를 구글과 애플 양대 앱마켓에 출시했다. 사진은 모두의퍼즐펫 게임화면.
넷마블게임즈는 이 게임을 글로벌 42개 나라에서 서비스하고 있는데 한국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두의퍼즐펫을 출시하기 앞서 모두의마블과 세븐나이츠 등 인기게임을 통해 게임의 출시를 알리는 등 마케팅에 공을 들였다.

또 카카오게임하기 플랫폼으로 게임으로 출시해 게임 이용자가 카카오톡 친구와 점수경쟁 등을 할 수 있도록 소셜기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이정호 넷마블게임즈 본부장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두의퍼즐펫 for Kakao'가 출시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변화와 강화된 소셜기능으로 주변 친구들과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게임즈가 모두의퍼즐펫으로 ‘모두의~’ 시리즈 흥행공식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넷마블게임즈의 '모두의~' 시리즈 가운데 가장 대표작은 모두의마블이다. 모두의마블은 출시 이후 3년 동안 글로벌에서 2억3천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며 넷마블게임즈의 해외사업확대 선봉을 맡고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올해 초 ‘모두의쿠키’도 내놓는 등 ‘모두의~’ 시리즈를 모바일게임 사업의 한 브랜드로 키우고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두의퍼즐펫 흥행을 위해 6월26일까지 카카오톡 친구 5명을 초대하고 게임 레벨 30을 달성한 이용자를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정훈 기자]

최신기사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효과' LG에너지솔루션 7% 올라, 펩트론 상한가
현대차 "중국 포기 못해" 중국 BAIC와 현지 합작 1.6조 투자, EREV 등 전기..
구글 지주사 알파벳 주가 사상 최고치, 트럼프 '빅테크 규제' 기류 변화 가능성
대법원 판결에 '조국 돌풍' 일단 멈춤, 조국혁신당 운명엔 짙은 그림자
녹십자 허은철 '알리글로' 미국 공략 청신호, 내년 역대 최대 매출 바라본다
경총회장 손경식, 이재명 만나 "반도체 보조금, 주52시간 규제 완화 입법 검토해달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