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OT JOBS 100 더 보기: https://www.bzpp.co.kr/recruit/HotJobs |
[비즈니스포스트] 핵심인재 채용 플랫폼 비즈니스피플이 ‘핫잡스100’을 통해 오늘의 채용정보를 소개했다.
핫잡스(HotJobs)100은 비즈니스피플이 당일 알려진 채용정보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자리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꼭지다.
◆ 기아, 비즈니스 플래닝 매니저 채용
서비스 관련 수익 효과 분석 및 시장 수요 예측, 비즈니스 성과 측정을 위한 정량 핵심성과지표(KPI) 개발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MBA 학위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3일까지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동산 자산관리 담당 경력 채용
부동산 소유권 및 보유세 관리, 부동산 유동화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 경력이 4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부동산 보유법인의 관재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9일 오후 3시까지다.
◆ 롯데케미칼, 기초소재연구소 지식재산전략 분야 경력 채용
신규 사업 관련 지식재산 기반 연구개발(IP-R&D), 차별화 특허 발굴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화공•화학을 전공했으며 지식재산(IP) 업무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지식재산 관련 석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3일 오후 6시까지다.
◆ LX하우시스, IT분야 경력 채용
테크니컬 아키텍트(TA, Technical architect),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운영 총괄(DBA, Database Administration), 데이터 아키텍트(DA, Data Architect), 온라인 서비스 웹 기획, 백엔드(Back-end) 개발 등 5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TA, DBA, DA 분야는 관련 경력이 3년 이상인 사람, 온라인 서비스 웹 기획, 백엔드 개발 분야는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3일 오후 11시까지다.
◆ 지마켓글로벌, 시스템 엔지니어 경력 채용
서버 및 스토리지(storage) 시스템 운영, 가상솔루션 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할 시스템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대외 서비스의 시스템 운영 경력이 7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리눅스(Linux), 윈도우(Windows)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3일까지다.
◆ 현대백화점, 정보보호 관리담당 경력 채용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 준법경영(컴플라이언스) 대응, 정보보호 관리체계 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정보보호 업무 경력이 6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보안자격증을 보유한 사람 등은 우대한다.
◆ 두산 퓨얼셀 파워, EHS 안전관리 담당자 채용
환경보건안전(EHS) 연간 계획 수립 및 성과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제조업 안전관리자 경력이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환경•안전보건경영시스템 운영 경험이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3일까지다.
◆ 현대엘리베이터, 노무사 채용
노동사건 대응, 노동정책 및 노동관계법 변화 대응 등의 수행할 노무사를 채용한다. 노무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노무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2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6일까지다.
◆ SK온, 배터리 한국변호사/외국변호사 채용
SK온에서 한국변호사와 외국변호사를 각각 채용한다. 한국변호사는 한국변호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경력이 1년 이상인 사람, 외국변호사는 영미권 국가 변호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경력이 2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3일까지다.
◆ 해양환경공단, 안전경영본부장 공모
해양환경공단에서 상임이사를 공개 채용한다. 임기는 2년이며 직무수행 실적 등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지원할 때 직무수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8일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채용 소식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https://www.bzpp.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