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AIA생명, 토트넘 구단 방한 기념해 경기 입장권 주는 이벤트 진행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2-06-06 11:55: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IA생명, 토트넘 구단 방한 기념해 경기 입장권 주는 이벤트 진행
▲ AIA생명은 토트넘 구단의 한국 방문을 맞아 26일까지 ‘토트넘 시즌의 선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AIA생명 >
[비즈니스포스트]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훗스퍼 구단의 메인 스폰서인 AIA생명이 토트넘 구단의 한국 방문을 기념해 내한경기 입장권 제공 등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했다.

AIA생명은 토트넘 구단의 한국 방문을 맞아 26일까지 ‘토트넘 시즌의 선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자는 손흥민,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로메로 선수 가운데 본인이 생각하는 이번 시즌 최고의 선수 1명에게 투표를 하면 된다.

AIA생명은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매주 발표한다. 3회에 걸쳐 당첨자를 뽑으며 이전 회차에서 탈락했더라도 다음 당첨자 선정 때 자동으로 모두 포함된다.

1등 당첨자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내한경기 티켓을 제공받는다. 7월13일로 예정된 토트넘 구단과 팬미팅 행사에서 토트넘 시즌의 선수 트로피를 직접 선수에게 전달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외도 AIA생명은 고객들이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선수들을 직접 만나거나 공개 훈련을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AIA생명의 토트넘 구단 내한 기념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AIA생명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트넘 구단은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7월10일부터 7월16일까지 한국을 방문한다. 

이 기간에 쿠팡과 피치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일환으로 7월13일 토트넘과 팀K리그 사이 친선경기가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고 7월16일에는 토트넘과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세비아FC의 친선경기가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시즌 막바지에 보여준 선수들의 강인한 정신력과 팀원 간의 협동심, 그리고 신뢰에 더욱 큰 감명을 받았다”며 “AIA생명은 토트넘 구단의 방한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프리시즌 기간 동안 AIA 고객 및 국내 축구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국회·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추경 통해 소비침체 해결해야"
비트코인 1억4600만 원대 횡보, 국내 정치 불안에 보합세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ICT 수출 4개월 연속 200억 달러 넘어, HBM·SSD 등 AI 관련 수요 급증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