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뮤오리진3', 데스시스터즈의 '쿠키런:킹덤', 넷마블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순위 10위 안에 진입했다.
11일 모바일앱 마켓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는 2월28일부터 3월6일까지 구글플레이 게임분야 매출순위 1위에 올랐다. 18주째 선두를 지켰다.
카카오게임즈의 카카오게임즈의 '오딘:발할라 라이징'은 2위,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과 '리니지2M'이 3위와 4위로 지난주와 순위가 같았다.
5위는 중국 37게임즈의 '히어로즈 테일즈'로 1계단 올랐다.
2월23일 출시한 웹젠의 '뮤오리진3'는 6위로 48단계 급등했다.
7위는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킹덤'로 29계단 치솟았다.
미국 로블록스의 '로블록스'는 8위로 1단계 내렸다.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2'는 9위로 1계단 높아졌다.
10위는 넷마블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으로 7단계 뛰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11일 모바일앱 마켓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는 2월28일부터 3월6일까지 구글플레이 게임분야 매출순위 1위에 올랐다. 18주째 선두를 지켰다.

▲ 웹젠 '뮤오리진3' 포스터.
카카오게임즈의 카카오게임즈의 '오딘:발할라 라이징'은 2위,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과 '리니지2M'이 3위와 4위로 지난주와 순위가 같았다.
5위는 중국 37게임즈의 '히어로즈 테일즈'로 1계단 올랐다.
2월23일 출시한 웹젠의 '뮤오리진3'는 6위로 48단계 급등했다.
7위는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킹덤'로 29계단 치솟았다.
미국 로블록스의 '로블록스'는 8위로 1단계 내렸다.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2'는 9위로 1계단 높아졌다.
10위는 넷마블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으로 7단계 뛰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