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르노삼성차 3월 특별 할인 행사. <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는 기존의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에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추가하고 봄철 차량 관리 특별 할인 행사를 함께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최근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개편하며 국내 완성차 가운데 처음으로 온라인 견적 기능을 선보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비 서비스 희망 고객은 르노삼성차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온라인 정비를 예약할 때 서비스 네트워크 선택 단계에서 ‘온라인 견적기능 제공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주요 소모품 교체 비용을 사전에 확인한 뒤 이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 개편을 맞아 고객들의 봄맞이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특별 할인 행사도 3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31일까지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행사 종료 뒤 1만 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모바일 앱 회원 고객이 타이어를 교체할 때는 1본 당 5천 원 할인을 제공하고 전체 4본을 교체하면 차량용 청소기를 추가로 준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삼성차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국내 완성차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