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2022년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후원한다.
하나은행은 대한장애인체육회 공식후원은행으로서 ‘2022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 하나은행이 2022년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대회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후원은행으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은행> |
2022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은 3월4일에 개막해 3월13일에 끝나며 우리 선수단은 6개 종목에 32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하나은행은 국가대표 선수단에 훈련경비와 물품을 지원하고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을 홍보하는 활동을 펼친다.
하나은행은 대회가 공식 개막하는 3월4일부터 13일까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응원 이벤트인 ‘하이파이브’와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금융그룹 유튜브 채널인 ‘하나TV’에서는 선수들의 땀과 노력을 담은 콘텐츠 ‘We are The One’시리즈를 방영하며 인터넷 홈페이지 패럴림픽 온라인코리아하우스를 개설해 온라인으로 경기를 중계한다.
하나은행은 2018년에도 평창 패럴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후원은행으로 참여했다.
하나은행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획부문 관계자는 “이번 후원이 장애인 스포츠에 관한 국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관심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진정성 있는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대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