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정치·사회  사회

경희사이버대학교,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대상 2년 연속 수상

노녕 기자 nyeong0116@businesspost.co.kr 2022-01-10 16:11: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경희사이버대학교,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대상 2년 연속 수상
▲ 경희사이버대학교가 7일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7일 열린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부분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을 창조함으로써 선진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사이버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21년도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기관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도 수상했다. 

2018 최초 수상에 이어 3년 만에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기관으로 2회 연속 선정됐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상의 역량을 갖춘 최초이자 유일한 사이버대학임을 입증한 것이라고 수상 의의를 설명했다.

경희사이버대학은 2016~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 부문에서 6년 연속 사이버대학 1위,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최초 기관(사이버대학) 표창, 2020~2021년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2회 연속 수상 등의 평가와 인증 수상을 받았다. [비즈니스포스트 노녕 기자]

최신기사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