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호 대웅제약 대표이사가 신년사에서 고객가치 향상을 통한 성장 전략을 강조했다.

전 대표는 3일 열린 온라인 시무식에 참석해 대웅제약의 2022년 경영방침으로 고객 가치 향상, 변화를 주도하는 인재 육성, 개방형 협업(오픈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성과 혁신, 글로벌 혁신신약 가치 창출 등을 제시했다.
 
대웅제약 대표 전승호 개방형 협업 강조, "신기술과 다양한 플랫폼 접목"

▲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이사가 3일 열린 온라인 시무식에 참석하고 있다. <대웅제약>


전 대표는 "항상 고객과 눈높이를 맞추어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돼야 한다"며 "신기술 개발과 다양한 플랫폼 접목을 통해 질병 예방·치료·사후관리에 이르는 모든 영역에서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키자"고 말했다.

직원의 성장과 협업 역시 중요하다고 봤다. 

전 대표는 "열정과 의지를 갖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려는 자세만 있다면 큰 변화의 물결이 밀려오더라도 혁신과 창의를 무기로 이를 돌파할 수 있을 것이다"며 “지속적 오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계 속의 대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또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펙수클루정, 당뇨병 신약 이나보글리플로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약 성과를 확대해야 한다고 했다.

전 대표는 "쉼 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더 높은 목표와 밝은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발전한다면 치열한 글로벌시장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헬스케어그룹으로 굳건히 자리매김 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