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2021-12-31 12:24:47
확대축소
공유하기
에어부산이 기내 쇼핑몰에서 리스·렌털상품과 생활용품 등을 판매한다.
에어부산이 기내쇼핑몰인 ‘에어부산몰’을 개편해 리스·렌털서비스의 중개판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에어부산 로고.
리스·렌털서비스 대상 품목은 국산·수입 차량,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이다.
고객이 기내에서 브로슈어를 보고 상품을 주문하면 지정된 장소로 무료배송 받을 수 있다.
리스·렌털 상품을 주문하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상품과 비교 견적도 제공한다.
기내에서 주문서를 작성한 뒤 고객지원센터와 상담을 통해 최종 구매 확정을 해야 결제가 진행된다.
에어부산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항공기 안에 탑재된 브로슈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기내쇼핑몰 개편 기념으로 중개 서비스를 통해 상품 주문서를 작성한 승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항공권(편도)과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를 증정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용객들이 에어부산몰을 통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할 수 있도록 관련 기업과 협업해 상품 구색 강화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며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품목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