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모바일뱅킹 앱의 홈 화면을 개편했다.
하나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의 홈 화면을 새롭게 개편하며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 하나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의 홈 화면을 개편했다. <하나은행> |
우선 홈 화면에서 손님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도록 맞춤형 기능을 구현했다.
홈 화면 아래쪽에 금융상품몰, 자산관리, 원큐페이 등 주요 서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를 새로 마련해 앱 내 이동 편의성을 높이고 기존 원큐페이에서 제로페이 상품권까지 결제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확대했다.
또 기존에는 앱을 실행하려면 로그인을 꼭 해야 했는데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다양한 금융상품, 재테크 콘텐츠 등을 둘러볼 수 있게 됐다.
하나은행은 31일까지 하나원큐 앱을 업데이트하고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겟겟겟(GET,GET,GE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하나머니 1천 머니를 준다.
하나원큐 앱에 있는 쿠폰마켓에서 쿠폰을 구입한 고객 선착순 3만 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친구나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만 명에게 빽다방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하나원큐는 고객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듣고 즉시 반영할 수 있는 상시 개편 체제로 운영될 것이다”며 “쉽고 편리한 모바일뱅킹 앱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