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CES2022에 앞서 온라인콘텐츠 'LG월드프리미어' 공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1-12-15 11:38: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CES2022에 앞서 온라인콘텐츠 'LG월드프리미어' 공개
▲ LG전자가 글로벌 고객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발송한 'LG월드프리미어' 초청장.
LG전자가 신제품과 서비스로 더 좋은 일상을 누리는 모습을 선보이는 온라인 콘텐츠를 공개한다.

LG전자는 15일 글로벌 고객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혁신적 라이프스타일과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LG월드프리미어(LG World Premiere)’ 초청장을 발송했다.

LG월드프리미어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2022 개막에 하루 앞서 미국 서부시각 기준 2022년 1월4일 오전 8시(한국시각 2022년 1월5일 오전 1시)에 CES 홈페이지와 LG전자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번 LG월드프리미어의 주제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좋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이다.

LG전자는 이번 CES2022에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참가한다.

LG전자가 CES2022에서 선보일 신제품과 서비스는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서도 소개되며 오프라인 부스는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오프라인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은 곳곳에 설치된 관람 포인트에서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을 사용해 CES2022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과 과거 CES에서 선보였던 초대형 올레드 조형물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부스에 60여 개의 스툴형 의자(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서양식 작은 의자)를 마련하고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도 곳곳에 배치한다.

관람객은 아티스트 존 레전드가 LG전자와 함께 발표한 연말 시즌송 ‘유 디저브 잇 올(You Deserve It All)’을 들으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존 레전드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LG전자는 모두가 더욱 편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을 이어오고 있다”며 “고객의 일상을 얼마나 더 좋게 만들어 나가고 있는지 진정성 있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0만5천 달러까지 상승 전망,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힘 실려
조국혁신당 백선희 '조국' 빈자리 승계, 14일 탄핵소추안 표결 참여할 듯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 2025년 출시,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