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12월1일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농협은행의 대표 캐릭터인 올리가 농작물을 재배해 농장을 경영하는 게임형 콘텐츠 '올리네농장' 시즌2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에서 제공하는 게임형 콘텐츠 시즌2 출시를 기념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1일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농협은행의 대표 캐릭터인 올리가 농작물을 재배해 농장을 경영하는 게임형 콘텐츠 '올리네농장' 시즌2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올리네농장은 올원뱅크의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다. 고객은 벼 농장과 김치 농장 가운데 1개를 골라 모두 10단계의 일일미션을 수행해 벼나 김치를 얻을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올리네농장 이용 고객에게 농협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결제하거나 캐시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NH포인트를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일일미션에 참여한 고객에게 2포인트, 벼나 김치 1종을 얻은 고객에게 20포인트, 벼나 김치 6종을 얻은 고객에게 500포인트를 준다.
NH농협은행은 올리네농장 시즌2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치 농사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2022명을 추첨해 죠스 떡볶이 3인 세트, 뚜레쥬르 흑미 찹쌀토스트 식빵 모바일 쿠폰 등 쌀과 관련한 음식을 제공한다.
20일까지 벼나 김치를 1종 이상 획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뽑힌 2천 명은 동철원농협의 2021년산 철원오대쌀 4kg를 받게 된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셀리더는 "올리네농장의 새로운 시즌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올원뱅크를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재미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